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최종 승인 후기
    About Me 2019. 1. 21. 19:58

    안녕하세요. 학생 개발자입니다. 오늘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 났습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총 3~5번 정도 했습니다.

    정말 답답했던점은 3~4번 신청했을떼도 아무런 메일이 안왔습니다. 그러다가 5번째 신청을 어제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01월 21일 오후 3시 30분에 구글 애드센스 팀에서 승인 되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스크린 10




    이 메일을 확인하고 바로 저는 광고를제 블로그에 삽입 했습니다.지금 뜨는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 애드핏입니다.

    사람들이 애드센스 신청할떼 타 광고 빼야 승인된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승인 나기전에 이미 다음 애드핏은 광고 승인이 떨어진 상태였고 이미 제 블로그에 적용된 상태 였습니다.


    저는 게시글을 한달 도 안되서 40개 이상 작성했으며 방문자수도 많았습니다. 티스토리 포럼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기위해서는 상품적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애드센스는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광고주가 광고를 등록하면 애드센스 사용자의 사이트에 광고가 적용되며 수익을 

    구글과 애드센스 이용자가 나누어 가지는 형태 입니다. 따라서 포스팅 글의상품적 가치가 떨어진다면 구글은 

    당연히 승인을 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글의 양과 질도 중요 하겠지만 방문자 수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각 포털 사이트에 검색 색인 등록 요청을 해야 합니다. 

    구글은 구글 애널리틱스(유입 분석) 와 서치콘솔(검색 색인)에 자신의 사이트를 등록시키면 됩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웹마스터에 자신의 사이트를 등록 후 네이버가 요구하는 것을 최대한 충족시켜야 됩니다. 

    또한 포스팅할떼 제목은 네이버 데이터 랩에서 검색어 트랜드에 자신의 글과 관련되며 검색율이 높은 키워드로 

    제목을 입력하면 효과 적입니다.


    다음의 경우 특별히 웹마스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티스토리의 경우 자사 플랫폼이므로 

    특별히 등록하지 않아도검색 색인이 되기는 합니다. 다만 검색율을 높이기 위해서 저는 다음에 사이트를 등록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검색서비스인 빙 같은 경우 아직도 등록이 현재 진행형입니다. 타 서비스와 달리 너무 느리네요..


    참고로 경험을 말하자면 다음, 구글 , 빙 보다는 네이버를 공략해서 글을 작성하거나 제목을 정하면 

    유입자수가 더욱 늘어 납니다. 네이버는 국내 인터넷 포털 업체중 점유율이 1위이며 상당히 높습니다. 

    따라서 네이버를 공략하는 것과구글(요즘은 국내 구글 이용자 증가 추세)을 병행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당연히 모든 포털에 검색 색인을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최종 승인 되어서 행복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계정가입후 최대 1일은 거짓입니다. 믿으면 답답합니다.

    티스토리 포럼에서 저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신 분들 덕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저의 구글 애드센스 최종 승인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댓글 1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