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NEWS /Mobile NEWS

스카이 브랜드, 가성비 값 무선 이어폰 출시

|dev| 2019. 1. 21. 2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생개발자입니다. 이번에는 스카이 브랜드의 무선 이어폰 출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스카이 브랜드는 국내 기업인 팬택의 브랜드입니다.


스카이 브랜드 무선 이어폰이 나온다고 합니다. 스카이 브랜드 복귀를 알린   제품입니다. 

앞서 팬택과 스카이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착한텔레콤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앞세워 국내외 대기업과 중국 기업 사이에서 판로를 찾을 계획입니다.

착한텔레콤은 121 11번가와 함께 완전 무선 이어폰 ‘스카이  프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스카이  프로는 블루투스 5.0 기반에 8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한 무선 이어폰입니다. 

이어폰 양쪽에 노이즈를 제거한 듀얼마이크를 장착해 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3개의 멀티 버튼을 적용해 볼륨 조절과  전환이 가능하며,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호출할  있다무게는 4.9g으로 4g 수준인 애플 ‘에어팟보다는 살짝 무겁습니다.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충전 크래들을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사용할  있습니다.

휴대폰 유통 전문 기업 착한텔레콤은 지난 14 팬택과 포괄적 협력 계약을 통해 

스카이 브랜드 휴대폰과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착한텔레콤은 올해 상반기 중으로 스카이 이름을  스마트폰 1종과 폴더폰 1종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번 무선 이어폰은 협력 계약 이후  스카이 브랜드 제품입니다. 특히 가격 경쟁력을 

전략적으로 앞세웠습니다. 스카이  프로의 가격은 59900원으로

기존 20만원 안팎의 무선 이어폰 제품보다 저렴하고 2-3만원대 중국 기업 제품보다는 조금 비싼 정도입니다.


착한텔레콤 측은 “기존 대기업 제품과는 가격 차별화를, 중국 브랜드와는 성능 차별화를 추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향후 출시될 스카이 스마트폰 제품도 같은 전략을 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스카이  프로는 21일부터 27일까지 11번가를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싱글팩(1 제품) 

10% 할인된 53900, 커플팩(2 제품) 18% 할인된 99천원에 판매된다고합니다. 


정식 출시일은 28일부터입니다.박종일 착한텔레콤 대표는 “선이 없는 무선이어폰 시장은 

전년 대비 2 이상으로 급성장하고 있으며 삼성전자와 애플을 비롯해 샤오미모토로라와 

같은 스마트폰 제조사들도 경쟁적으로 뛰어들고 있다라며 스카이의  복귀작인 스카이  프로는 

타사 제품보다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추는 전략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스카이의 부활을 알리고 싶다라고 

밝혔습니다.팬택이 본격적으로 스카이 브랜드의 부활을 시작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펜텍의 스카이 브랜드의 부활을 지켜보며 이번 포스팅은 마침니다.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소식과 퀄리티 있는 포스팅을 하도록 노련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개발자의 IT Story 블로그 기능 추가 공지==

학생개발자의 IT Story에 티스토리 이웃 추가 기능과 네이버 이웃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제 블로그의 새글 알림 및 소식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글이 좋으시다면 댓글과 공감을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